house > COMMUNITY > What's News
제목 사무실 이전 기간 업무 진행 관련 공지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-02-27 13:40:01

안녕하십니까, 

플렉서스 코리아 입니다.


2020년 3월 2일 새로운 사무실로 이전을 하게 되었습니다. 

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몇 가지 양해를 구하고자 합니다. 


공개 & 사내 교육 신청 및 문의, 책자 구매 신청 등 유선 및 메일을 통한 업무 진행이 사무실 이전 기간 동안 

지연될 수 있음을 전해드립니다. 


사무실 이전 기간은 2/28(금  오후 ~ 3/2(월) 오전 중입니다. 


  1. 2/28(금) 오후 ~ 3/2(월) 책자 입금 건에 대해서는, 3/3(화)일 발송처리 될 예정임을 알려 드립니다.

     (발송 후 1~2일 내 수령 가능) 


  2.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, 플렉서스코리아 카톡 또는 메일(plexus@plexus.co.kr)을 남겨 주시면 

     순차적으로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양해 부탁드리며,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 


감사합니다.



이전글 사무실 이전 공지
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.